'2009/04/06'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04.06 먹으러가자~! ^^
수다 ♩2009. 4. 6. 17:20


특별한날엔 특별한 음식? 입소문으로 유명하던 돈까스 드디어 먹어보나!
신돈갓 4월 12일 저녁 6시 두명 예약~!

[먹는방법은 아래에~ 가기전에 읽고가야지.. 안읽고 그냥 먹으면 혼난답니다.;;]
깻잎신돈갓을 드실때는 깻잎에 싸여져 있는 야채를 깻잎 통채로 들고 한입 베어 먹어야만 됩니다..
흰구름돈갓에는 파삭한 야채위에 소스가 얹어져서 나오는데,
야채와 소스를 비벼서 드시지 마시고,  (비비는 순간 상쾌한 야채가 식어버림)
야채를 젖가락으로 살살 잡아서 소스를 뭍혀서 드시기 바라며, 아삭한 야채와 상큼한 소스의 제 맛을 느낄수가 있습니다..특히, 돈갓을 드실때는 입속으로 들어가기전에 코 앞에서 우선멈춤을 하십시오.. 그리고 천천히 음미 하십시오..  
돈갓의 종류마다 다른 으시시한 향을 맡고 드신다면 몸과 마음이.. 붕~ 뜰 것입니다..
파란 야채를 돈갓 아래에 놓아 주는데 이것은 데코레이션 장식도 되지만, 맨 나중에 먹어야만 됩니다..
대부분 먹지를 않고 그대로 놓아 두는 경우가 허다하여 강요에 의해 먹습니다.. 먹으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야채입니다..

아이스크림튀김은 손가락으로 잡고 녹기전에 쨉싸게 빨리 야금야금 쪼끔씩 우당탕쿵탕 드셔야 합니다..
아이스크림튀김 처음 나왔을때 손님들이 젖가락으로 잡고 있다가 떨어트려 난감한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 찍는 손님들이 많은데요, 디카를 미리 설정 준비하셨다가 아튀가 나오면 한입 베어 먹은 다음 찍도록 하십시오, 그래야 아튀처럼 나옵니다.

바나나튀김은 소스가 얹어 있어 손가락으로 든채 수평을 유지하여 드셔야만 합니다. 그렇치 않으면 소스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위 사항은 함께 동행하신 분에게도 꼭, 식사전, 말씀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merr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