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 ♩2008. 6. 25. 11:52
요즈음 최고의 관심사는 네일아트입니다.
홍여사님 (저희 어무니 --;;)과 제 손톱을 몇번 마루타로 써본결과
예상외의 만족스러움과 칭찬으로 한껏 근질근질한 상태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엔 그냥 스폰지 그라데이션의 영역을 넘어선 - -) 좀 더 새로운 !!
에어브러쉬의 세계로 넘어가보자 하고 알아보았습니다.
...만 가격에 완전 좌절당하고 말았네요;;
제가 알고있던 가격은 그냥 프라모델이나 .. 등등의 기본 에어브러쉬였고
가격도 보다 낮은 20만원대 였는데.. ㅠ 0 ㅠ
네일아트 & 타투 전문용이 따로 있더군요...
물론 한번 장만해두면 고장날때까지 물감이 마르고 달토록 계속 쓸수있겠지만..
이것을 사서 장사할것도 아니고 취미치고는 많이비싸네요...
(이기회에 도구를 장만하고 집앞에 텐트치고 샵을!? -_____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거이 넬아트용 기계세트입니다. (줄같은건 따로 추가 안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건 & 콤플래셔가 있어야 합니다.
처음엔 건만있음되나 하고 생각보다 싸군화 하면서 장바구니 넣었다가 알고나서 도로 빼버린...--;;;
콤플래셔가 공기를 만들고 기압을 조절해서 건에 물감을 넣은뒤 쏘는것으로
힘조절로 색의 강약을 조절할수 있으며 그리하여 그라데이션이 되는겁니당..
가격은 대략 38만원.. 네일전용이며 전문가들이 애용하는 모델이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어브러쉬용 물감 세트들입니다.
16개씩 4세트로 각각의 양이 많지는 않지만 들어가는 양도 많지 않으니 꽤 쓸수있습니다.
물감값은 생각보다 안비싸더군요.. 1셋에 8500원 정도.
개인적으로 3번 세트가 맘에 들어용... 파스텔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스텐실 입니다.
구멍뚤린 종이같은건데 이것을 손톱에 대고 브러쉬로 쏴주면 그대로 모양이 나오는거랍니다 ~
강약 이나 명암 조절까지 해주면 더욱 엄청난 작품이 나오지용.
모양도 종류가 많은데 제가 편애하는 하트와 리본으로 골라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이 네일스티커. 입체감도 있고~ 예쁜모양이 엄청 많네요.
물론 손톱말고 다른데 붙이셔도 됩니다.
붙이고 난뒤엔 탑코트를 한번 덧발라 떨어짐이나 뜯어지지 않게 보호하는 센스!

완성된 그라데이션 위에 네일펜으로 글씨나 그림 또는 포크아트를 해도 좋겠지만.
솜씨가 없다면 요런 스티커 하나면 완벽하게 되지여~*
개당 3300~3500정도 하며 종류도 많습니다.



요까지 알아봤습니다만 가격의 장벽에 GG~
그냥 프렌치 아트나 글씨등으로 소심하게 연습하고자한 멜희..
그러나 이거또한 무시하지 마시라~ ㅎㅎ
블루밍님의  작품을 예제로~ 보여드립니당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깜찍하지여. 재료들 대충 사고  오늘부터 당장 실행해보려고 합니다 흐흐~ 귀여워라 >.<
예쁘게 된다면 포스트 하겠습니다 ( -  -);; 안올라오면 망했다 생각하셔용~;;

결국 장렬히 포기한 에어브러쉬~ 말고 그냥 프렌치랑 스티커등으로 하기로하고~
노선 변경후~ 장바구니에 넣다뺏다 얼마나 신경전을 치뤘는지 ㅠ.ㅠ
결국 조금씩 주문해봤는데 어떨런지 모르겠어용~
당분간 밤에 심심해할일은 없을듯 +_+ 호호호~



전 네일아트 전문가가 아니며 [그에 관하여 쥐뿔도 모릅니다.]
그냥 취미로 즐기며 좋아라 하는 정도이니 용어나 제품명등이 다소 틀릴 수 있습니다~
그냥 그렇구나 하고 봐주세요~ ㅎㅎ 같이 공부해보자그영!
Posted by merryM